TGI Fridays 마케팅 전략 및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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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GI Fridays]마케팅 전략 및 사례.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9 Page
📦 파일크기 : 56 Kb
🔤 파일종류 : hwp

TGI Friday~케팅 전략 및 사례 자료설명

Ⅰ. 외부 환경 분석 &#13 1.시장분석&#13 2.경쟁사 분석&#13 3.소비자 환경&#13&#13Ⅱ. 내부 분석 &#13 1. 맛, 분위기&#13 2. 차별 화된 서비스&#13 3. 업계 최고의 시장 점유율&#13&#13Ⅲ. STP 전략 분석 &#13 1. 시장 세분화(Segementation)&#13 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13 3. Positioning&#13 &#13Ⅳ. 마케팅 믹스 &#13 1. Product&#13 2. Price(고가격)&#13 3. Promotion&#13 4. Place&#13&#13&#13 FileSize : 56K

TGI Friday~케팅 전략 및 사례 자료의 목차

Ⅰ. 외부 환경 분석 &#13 1.시장분석&#13 2.경쟁사 분석&#13 3.소비자 환경&#13&#13Ⅱ. 내부 분석 &#13 1. 맛, 분위기&#13 2. 차별 화된 서비스&#13 3. 업계 최고의 시장 점유율&#13&#13Ⅲ. STP 전략 분석 &#13 1. 시장 세분화(Segementation)&#13 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13 3. Positioning&#13 &#13Ⅳ. 마케팅 믹스 &#13 1. Product&#13 2. Price(고가격)&#13 3. Promotion&#13 4. Place&#13&#13

본문내용 ([TGI Frida~략 및 사례.hwp)

패밀리 레스토랑의 타겟 고객은 대부분 20~30대 여성과 남성이며, 10대 및 40대 이상의 고객은 가족 동반의 형태로 흡수될 수 있다. 이들 업계가 지난해부터 시작한 이동통신회사 카드와의 제휴, 공동마케팅 등의 프로모션 정책인 이들 업계의 매출신장에 도움이 되었다. 패밀리 레스토랑의 소비자들은 조금 더 비싼 값을 내더라도 맛과 질 높은 서비스가 보장된다면 아까워하지 않고 오히려 이들 업체에 오는 것을 즐긴다. 각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별 이용고객의 만족도는 높은 편이며, 최근 몇 년 이전에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적극적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용고객의 인식 속에 브랜드간의 차별화가 일정 수준 이루어지고 있다. &#131)이용이유&#13각 브랜드 별로 내세우는 분위기가 다양하고 독특하여 고객들에게 충분히 매력적이고, 각 지점들이 구매력 있는 고객들이 주로 모이는 장소에 입점 하였기 때문에 자주 이용할 수 있다. 또 맛과 서비스의 고급스러움이나 독특함으로 새로운 것을 추구하려는 주요 고객 층에게 가까이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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