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iver 아이리버 기업전략분석과 아이리버쇠퇴원인분석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아이리버 향후전망과 나의의견

iriver 아이리~과 나의의견.hwp 파일정보

iriver 아이리버 기업전략분석과 아이리버쇠퇴원인분석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아이리버 향후전망과 나의의견.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34 Page
📦 파일크기 : 4.0 Mb
🔤 파일종류 : hwp

iriver 아이리~향후전망과 나의의견 자료설명

iriver 아이리버 기업전략분석과 아이리버쇠퇴원인분석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아이리버 향후전망과 나의의견

iriver 아이리~향후전망과 나의의견 자료의 목차

아이리버 재도약을위한
마케팅전략
`목차`

제1장 서론
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
Ⅱ. 연구문제와 연구방법

제2장 본론
Ⅲ. 연구내용 및 분석
1) 아이리버의 성장과정
① 아이리버 기업 외부분석
㉠ 산업분석
② 아이리버 기업 내부분석
㉠ 기업전략 분석
1.감각적 디자인
2.자체 브랜드
3.기술 집약의 스피디한 신제품 출시로 고가시장을 선도
4. 네티즌을 타겟팅하다.

2) 아이리버 쇠퇴 원인 및 배경 분석
① 위기요인 분석
㉠ 경쟁자 분석
㉡ 산업분석
㉢ 내부요인

3) 현재 아이리버 기업 분석
①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
② 아이리버의 BCG 매트릭스

제3장 결론
Ⅳ. 아이리버 부활을 위한 전략 도출 및 방안 제시
1) STP 분석
2) 마케팅믹스 4P 전략
㉠ PRODUCT 제품
㉡ Promotion 유통

본문내용 (iriver 아이리~과 나의의견.hwp)

아이리버 재도약을위한
마케팅전략
`목차`

제1장 서론
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
Ⅱ. 연구문제와 연구방법

제2장 본론
Ⅲ. 연구내용 및 분석
1) 아이리버의 성장과정
① 아이리버 기업 외부분석
㉠ 산업분석
② 아이리버 기업 내부분석
㉠ 기업전략 분석
1.감각적 디자인
2.자체 브랜드
3.기술 집약의 스피디한 신제품 출시로 고가시장을 선도
4. 네티즌을 타겟팅하다.

2) 아이리버 쇠퇴 원인 및 배경 분석
① 위기요인 분석
㉠ 경쟁자 분석
㉡ 산업분석
㉢ 내부요인

3) 현재 아이리버 기업 분석
①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
② 아이리버의 BCG 매트릭스

제3장 결론
Ⅳ. 아이리버 부활을 위한 전략 도출 및 방안 제시
1) STP 분석
2) 마케팅믹스 4P 전략
㉠ PRODUCT 제품
㉡ Promotion 유통
㉢ Place 경로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