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디저트카페 더플레이스(theplace) 마케팅4p,swot,stp 전략기획서

The Place.ppt 파일정보

The Place.ppt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32 Page
📦 파일크기 : 2.0 Mb
🔤 파일종류 : ppt

cj푸드빌 디저트카~,stp 전략기획서 자료설명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cj푸드빌 디저트카~,stp 전략기획서 자료의 목차

Ⅰ. 한국 디저트카페와 캐주얼 다이닝

Ⅱ. 캐주얼 다이닝 카페 The Place 광교점

Ⅲ. SWOT 분석

Ⅳ. 상권분석(종로 관철동)

Ⅴ. 마케팅 목표 수립

Ⅵ.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Ⅶ. 마케팅 믹스 & 실행 프로그램 수립

Ⅷ. 결론

본문내용 (The Place.ppt)

The Place 광교점
Contents
Ⅰ. 한국 디저트카페와 캐주얼 다이닝
Ⅱ. 캐주얼 다이닝 카페 The Place 광교점
Ⅲ. SWOT 분석
Ⅳ. 상권분석(종로 관철동)
Ⅴ. 마케팅 목표 수립
Ⅵ.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Ⅶ. 마케팅 믹스 & 실행 프로그램 수립
Ⅷ. 결론
한국 디저트카페 현황
한국 디저트카페 현황-시장세분화
고객니즈에 따른 시장세분
한국 디저트카페의 흐름

시작: 2000년대 초.
기업형 외식업체들의 발 빠른 시장 추진(SPC, CJ푸드빌, GS리테일, 삼양사 등)
케이크, 와플 등 특정 디저트 메뉴 군으로 깊이를 추구한 개인 브랜드들이 속속 등장
특징: 식후 메뉴라는 시간적인 한정성을 갖고 있는 디저트가 카페 스타일의 매장과 결합하면서 잠재적으로는 기호메뉴의 성격으로 자리잡음.
‘간식 메뉴의 업그레이드 버전’ or ‘한 끼 식사보다 가벼운 선호 메뉴’ 로 인식

캐주얼 다이닝 카페란?
디저트 카페에서 한 단계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