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사례,도르코,찔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마케팅전략사례,도르~stp,4p.ppt 파일정보

마케팅전략사례,도르코,찔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3 Page
📦 파일크기 : 3.0 Mb
🔤 파일종류 : ppt

마케팅전략사례,도르~wot,stp,4p 자료설명

마케팅전략사례,도르코,찔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마케팅전략사례,도르~wot,stp,4p 자료의 목차

마케팅 전략 사례 연구
현대기업의 마케팅
Dorco
CONTENTS
intro
1
Environment analysis
2
(1) 시장환경 분석
(2) 경쟁사 분석
(3) SWOT 분석
STP
3
4P
4
conclusion
5
suggestion
6
Intro (1) 기업 소개
국내 대표 면도기 생산업체
1955년 동양 경금속 주식회사에서 출발
면도기뿐 아니라 주방용 칼, 문구용 커터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
독보적인 기술력 보유 – 전문 기업
5년간 한국브랜드파워 조사 ‘면도날’ 부문 연속 1위
휴대용 면도기 시장 점유율 80%
중동시장에서의 빠른 성장
비전 Global DORCO Big 3, 2015
해외마케팅 강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 2015년 세계 3대 면도기 메이커 목표
Intro (2) 주제 선정 사유
혁신적인 시도로 국내 시장에서 강력한 해외 브랜드와 경쟁하며

본문내용 (마케팅전략사례,도르~stp,4p.ppt)

마케팅 전략 사례 연구
현대기업의 마케팅
Dorco
CONTENTS
intro
1
Environment analysis
2
(1) 시장환경 분석
(2) 경쟁사 분석
(3) SWOT 분석
STP
3
4P
4
conclusion
5
suggestion
6
Intro (1) 기업 소개
국내 대표 면도기 생산업체
1955년 동양 경금속 주식회사에서 출발
면도기뿐 아니라 주방용 칼, 문구용 커터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
독보적인 기술력 보유 – 전문 기업
5년간 한국브랜드파워 조사 ‘면도날’ 부문 연속 1위
휴대용 면도기 시장 점유율 80%
중동시장에서의 빠른 성장
비전 Global DORCO Big 3, 2015
해외마케팅 강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 2015년 세계 3대 면도기 메이커 목표
Intro (2) 주제 선정 사유
혁신적인 시도로 국내 시장에서 강력한 해외 브랜드와 경쟁하며 나름의
점유율을 지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