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량 유연화 보고~연화 보고서.hwp 파일정보
수업량 유연화 보고서.hwp
수업량 유연화 보고~정주,송정오장 송가 자료설명
고등학교 수준의 문학과 한국사를 융합한 주제를 바탕으로 한 보고서
수업량 유연화 보고~정주,송정오장 송가 자료의 목차
1. 주제 선정 동기
-한국사에서 뽑아낼 수 있는 의문점과 국어에서 뽑아낼 수 있는 의문점의
공통점
2. 일제의 식민지 지배에 협조한 인물 설명
– 서정주 시인에 대해
3. 2번에서 설명한 인물의 대표적인 작품 설명
–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특징
4. 마무리&느낀점
-한국사에서 뽑아낼 수 있는 의문점과 국어에서 뽑아낼 수 있는 의문점의
공통점
2. 일제의 식민지 지배에 협조한 인물 설명
– 서정주 시인에 대해
3. 2번에서 설명한 인물의 대표적인 작품 설명
–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특징
4. 마무리&느낀점
본문내용 (수업량 유연화 보고~연화 보고서.hwp)
2022학년도 고등학교 1, 2학년 수업량 유연화 교육과정 탐구 활동지 학번 이름 활동날짜/요일/교시 활동 목표 자기 평가하기, 융합 탐구 내용 정리하기, 발표 자료 초안 작성하기 1.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자신의 진로, 흥미, 적성, 특기와 관련해서 어떤 노력을 해왔는지 본인의 고교 생활을 평가해 주세요. 먼저 단도직입적으로 얘기하면 노력한 게 딱히 있다고는 말할 수 없다. 고등학교를 올라오면서 진로에 대한 큰 고민에 빠졌고 어떤 것에 내가 소질이 있는지, 내가 어느 길로 가야지 맞는 건지 그런 소소한 고민부터 난관에 봉착했었던 것 같다. 그러면서 지금 1학년을 다 겪은 후에야 내가 가고 싶은 학과를 국어교육과로 정하게 되었다. 처음에는 국어 성적이 좋아서, 다른 과목에 비해 성적이 좋아서 한 마디로 그냥 성적이 잘 나오는 과목으로 진로를 택해야겠다고 생각을 했다. 하지만 그 과목을 단지 잘하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내가 그만큼 국어라는…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