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vs 스타벅스 마케팅전략과 STP전략 비교분석및 스타벅스,이디야 새로운전략 제안 (발표대본포함) PPT

이디야커피 vs 스~) PPT.pptx 파일정보

이디야커피 vs 스타벅스 마케팅전략과 STP전략 비교분석및 스타벅스,이디야 새로운전략 제안 (발표대본포함) PPT.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19 Page
📦 파일크기 : 3.0 Mb
🔤 파일종류 : ppt

이디야커피 vs 스~표대본포함) PPT 자료설명

이디야커피 vs 스타벅스 마케팅전략과 STP전략 비교분석및 스타벅스,이디야 새로운전략 제안 (발표대본포함) PPT

이디야커피 vs 스~표대본포함) PPT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이디야커피 vs 스~) PPT.pptx)

_SLIDE_1_
13조 이학래 이경수 서광현 신지원 이정화

스타벅스와 이디야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_SLIDE_2_
CONTENTS
스타벅스 vs 이디야커피 기업 비교

STP 전략 비교분석

현재까지의 마케팅전략
–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 이디야 마케팅전략

소비자 인식 조사

새로운전략 제안
_SLIDE_3_
기업 비교
로고
슬로건
목표
매장 수
Moby Dick에 일등 항해사 스타벅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세이렌(Siren)
“스타벅스는 분위기를 판다”,, “제 3의 장소”
1. 스타벅스만의 고유한 제품 경쟁력 확대
2. 고객 취향을 감안한 맞춤형 제품과 로컬 음료 지속적 출시
3. 지속적인 고용 통한 일자리 창출
4. 혁신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개
CEO스코어데일리 (2014.7.28)
매출
2013년 4822억원
올해는 5000억 원을 넘어설 전망(커피 업계 1위)
한국경제 (2014.10.03)
Always beside you 고객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