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제안

8SECONDS 에~전략 제안.pptx 파일정보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제안.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패션뷰티)
📜 자료분량 : 37 Page
📦 파일크기 : 11.0 Mb
🔤 파일종류 : ppt

8SECONDS 에~즈 마케팅전략 제안 자료설명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제안

8SECONDS 에~즈 마케팅전략 제안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8SECONDS 에~전략 제안.pptx)

_SLIDE_1_
사람이 상대방에게 반하는 시간 8초
8SECONDS 제품에 마음을 뺏기는 시간
‘Just 8 sec.’
_SLIDE_2_
_SLIDE_3_

Contents

Background & Problem.
I.

SPA 시장분석 및 조사
II.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분석
III.

보고서 요약

IV.
_SLIDE_4_

Background & Problem
I.
_SLIDE_5_

– 삼성그룹의 제일모직이 런칭한 한국형 SPA 브랜드

– 타겟 : 20세~30세의 Young Generation

-2012년 12월초 현재 12개 매장

-올해 예상 매출액 600억원

에잇세컨즈

Background & Problem
I.
_SLIDE_6_

SPA 브랜드의 시장 상황

최근 5년간 SPA 마켓사이즈

SPA 시장 진입브랜드 수

Background & Problem
I.
5년 사이
2.5배 성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