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SECONDS 에~전략 제안.pptx 파일정보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제안.pptx
8SECONDS 에~즈 마케팅전략 제안 자료설명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제안
8SECONDS 에~즈 마케팅전략 제안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8SECONDS 에~전략 제안.pptx)
_SLIDE_1_
사람이 상대방에게 반하는 시간 8초
8SECONDS 제품에 마음을 뺏기는 시간
‘Just 8 sec.’
_SLIDE_2_
_SLIDE_3_
사람이 상대방에게 반하는 시간 8초
8SECONDS 제품에 마음을 뺏기는 시간
‘Just 8 sec.’
_SLIDE_2_
_SLIDE_3_
Contents
Background & Problem.
I.
SPA 시장분석 및 조사
II.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분석
III.
보고서 요약
IV.
_SLIDE_4_
Background & Problem
I.
_SLIDE_5_
– 삼성그룹의 제일모직이 런칭한 한국형 SPA 브랜드
– 타겟 : 20세~30세의 Young Generation
-2012년 12월초 현재 12개 매장
-올해 예상 매출액 600억원
에잇세컨즈
Background & Problem
I.
_SLIDE_6_
SPA 브랜드의 시장 상황
최근 5년간 SPA 마켓사이즈
SPA 시장 진입브랜드 수
Background & Problem
I.
5년 사이
2.5배 성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