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브랜드(이니스프리,미샤) 고객만족도 마케팅조사 사례연구 및 이니스프리,미샤 마케팅전략 제안및 나의의견

화장품브랜드(이니스~및 나의의견.hwp 파일정보

화장품브랜드(이니스프리,미샤) 고객만족도 마케팅조사 사례연구 및 이니스프리,미샤 마케팅전략 제안및 나의의견.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28 Page
📦 파일크기 : 513 Kb
🔤 파일종류 : hwp

화장품브랜드(이니스~략 제안및 나의의견 자료설명

화장품브랜드(이니스프리,미샤) 고객만족도 마케팅조사 사례연구 및 이니스프리,미샤 마케팅전략 제안및 나의의견

화장품브랜드(이니스~략 제안및 나의의견 자료의 목차


로드샵 화장품의
고객만족도 마케팅조사 연구
(이니스프리, 미샤 사례연구)

CONTENTS

1. 대상선정 및 조사계획
1-1. 기업설명
① INNISFREE(이니스프리)
② MISSHA(미샤)
1-2. 설문조사목적

2. 설문지 만들기
2-1. 응답률을 높이기 위한 요청서
2-2. 설문내용 구성

3. 설문조사 실시
3-1. 조사 진행방법
3-2. 간추린 결과

4. 결과분석 및 피드백
4-1. 세부사항 설문조사 결과 분석
① 중요도 제품
② 중요도 매장의 시설
③ 중요도 브랜드 이미지
④ 중요도 고객서비스
⑤ 주로 방문하는 로드샵을 이용하는 이유
⑥ 충성도 (재구매 의사와 권유 의사를 보았을 때)
⑦ 제품의 전체적인 만족도
⑧ 가격 – 제품의 용량 대비 가격의 적정성
⑨ 브랜드 이미지 만족도
⑩ 고객서비스
4-2. 세부결과 분석을 통한 총 결과분석
4-3. 이니스프리,미샤 마케팅전략 제안

5. 결론 및

본문내용 (화장품브랜드(이니스~및 나의의견.hwp)


로드샵 화장품의
고객만족도 마케팅조사 연구
(이니스프리, 미샤 사례연구)

CONTENTS

1. 대상선정 및 조사계획
1-1. 기업설명
① INNISFREE(이니스프리)
② MISSHA(미샤)
1-2. 설문조사목적

2. 설문지 만들기
2-1. 응답률을 높이기 위한 요청서
2-2. 설문내용 구성

3. 설문조사 실시
3-1. 조사 진행방법
3-2. 간추린 결과

4. 결과분석 및 피드백
4-1. 세부사항 설문조사 결과 분석
① 중요도 제품
② 중요도 매장의 시설
③ 중요도 브랜드 이미지
④ 중요도 고객서비스
⑤ 주로 방문하는 로드샵을 이용하는 이유
⑥ 충성도 (재구매 의사와 권유 의사를 보았을 때)
⑦ 제품의 전체적인 만족도
⑧ 가격 – 제품의 용량 대비 가격의 적정성
⑨ 브랜드 이미지 만족도
⑩ 고객서비스
4-2. 세부결과 분석을 통한 총 결과분석
4-3. 이니스프리,미샤 마케팅전략 제안

5. 결론 및 나의의견

설문지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