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두마리치킨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및 호식이 두마리치킨 앞으로의 방향

호식이두마리치킨 브~으로의 방향.hwp 파일정보

호식이두마리치킨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및 호식이 두마리치킨 앞으로의 방향.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7 Page
📦 파일크기 : 2.0 Mb
🔤 파일종류 : hwp

호식이두마리치킨 브~치킨 앞으로의 방향 자료설명

호식이두마리치킨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및 호식이 두마리치킨 앞으로의 방향

호식이두마리치킨 브~치킨 앞으로의 방향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호식이두마리치킨 브~으로의 방향.hwp)

Ⅰ. 보고서개요

⑴호식이 두 마리치킨
호식이 두 마리치킨은 1999년 설립되어 최호식 회장의 `의리경영`,`상생경영` 리더십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준다는 `창조적 가격파괴` 전략을 통해 유통시장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한 혁신기업이다.

⑵호식이 두 마리치킨의 마케팅믹스
호식이 두 마리치킨은 국내 최고 품질의 신선 육계를 사용했으며, 고급 식자재만을 고집한다. 먹어보면 뒷맛까지 당기는 것이 호식이 만의 독특한 맛있다.
호식이 두 마리치킨은 한 마리가격에 두 마리를 준다는 파격적인 제안을 하였다.
또 그들만의 유통법으로 거의 재고가 없이 운영이 가능하며 신선함까지 책임지고 있다.
호식이 두 마리 치킨은 여러 가지의 화려한 마케팅보다 저비용 고효율의 마케팅을 선택했으며, 그 외에도 이미지 상승에 여러 가지 방법으로 기여를 하였다.

⑶호식이 두 마리 치킨의 가맹점 현황
현재 전국 체인점 수는 600개 그 중3분의1정도가 친인척간으로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