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SWOT분석 및 향후시사점

테슬라 마케팅전략 ~ 향후시사점.hwp 파일정보

테슬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SWOT분석 및 향후시사점.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제조생산)
📜 자료분량 : 7 Page
📦 파일크기 : 5.0 Mb
🔤 파일종류 : hwp

테슬라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자료설명

테슬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SWOT분석 및 향후시사점

테슬라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자료의 목차


#테슬라 TESLA
마케팅전략
SWOT분석
향후시사점
#목차

1. 테슬라 기업소개

2. 테슬라의 기업핵심역량

3. 테슬라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하이테크 마케팅

5. 판매전략

6. CEO 마케팅

7. 럭셔리 마케팅

8. 향후시사점

본문내용 (테슬라 마케팅전략 ~ 향후시사점.hwp)

1. 테슬라 기업소개

제 2의 스티브 잡스를 논할 때 항상 가장 첫 번째로 거론되는 인물인 일론머스크가 2003년에 설립한 미국의 전기자동차 기업이다. 테슬라는 지속가능한 수송을 기업미션으로 제시하였고 이를 실제적으로 구현하는 전기차를 생산하며 전기차산업의 글로벌 시장선도자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2. 테슬라의 기업핵심역량

테슬라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주행거리가 긴 전기차이다. 테슬라 모델S의 P100D는 2.5초만에 최대 시속 60마일(약 96KM)에 도달하는데, 이는 페라리 라페라리보다 빠르고, 포르쉐 918 스파이더와 비슷한 수준으로 슈퍼카 수준의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1회 충전 시 주행거리 역시 315마일(약 507KM)로 부산에서 서울까지 달리고도 남는 거리이다. 현대 아이오닉, 닛산 리프 등 경쟁모델보다 3배나 많은 주행거리이다.

3. 테슬라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테슬라는 시장에 있는 비슷한 성격의 제품들 중에 가장 빠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