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과 경영사례분석

웅진코웨이 마케팅전~경영사례분석.hwp 파일정보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과 경영사례분석.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0 Page
📦 파일크기 : 108 Kb
🔤 파일종류 : hwp

웅진코웨이 마케팅전~전략과 경영사례분석 자료설명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과 경영사례분석

웅진코웨이 마케팅전~전략과 경영사례분석 자료의 목차

웅진코웨이 정수기

목 차
Ⅰ. 웅진코웨이
1. 웅진코웨이 소개
2. 웅진코웨이의 기술력
3. 웅진코웨이의 대외활동
4. 웅진코웨이의 세계시장 진출
5. IMC 목표 -재무적 목표, 마케팅 목표

Ⅱ. SWOT 분석

Ⅲ. STP 분석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 목표시장 선정-Targeting
3. 포지셔닝-Positioning

Ⅳ. 경쟁사분석

Ⅴ. Promotion mix
1. 광고
2. PR
3. 인적판매 -코디
4. 판매촉진 -렌탈 서비스
Ⅵ. 결론
Ⅰ.웅진코웨이 소개

1. 대한민국 대표 정수기 웅진코웨이
1989년 설립된 웅진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생산하는 생활환경 기업으로, 업계 최초로 렌탈 비즈니스 개념을 도입하고 서비스 전문가 ‘코디’의 양성과 함께 `beforeservice` 개념을 제공함으로써 시장점유율, 고객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본문내용 (웅진코웨이 마케팅전~경영사례분석.hwp)

웅진코웨이 정수기

목 차

Ⅰ. 웅진코웨이
1. 웅진코웨이 소개
2. 웅진코웨이의 기술력
3. 웅진코웨이의 대외활동
4. 웅진코웨이의 세계시장 진출
5. IMC 목표 -재무적 목표, 마케팅 목표

Ⅱ. SWOT 분석

Ⅲ. STP 분석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 목표시장 선정-Targeting
3. 포지셔닝-Positioning

Ⅳ. 경쟁사분석

Ⅴ. Promotion mix
1. 광고
2. PR
3. 인적판매 -코디
4. 판매촉진 -렌탈 서비스

Ⅵ. 결론
Ⅰ.웅진코웨이 소개

1. 대한민국 대표 정수기 웅진코웨이
1989년 설립된 웅진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생산하는 생활환경 기업으로, 업계 최초로 렌탈 비즈니스 개념을 도입하고 서비스 전문가 ‘코디’의 양성과 함께 `beforeservice` 개념을 제공함으로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