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마케팅사례 PPT] 웅진코웨이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코웨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언과 향후방향

[웅진코웨이 마케팅~ 향후방향.pptx 파일정보

[웅진코웨이 마케팅사례 PPT] 웅진코웨이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코웨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언과 향후방향.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제조생산)
📜 자료분량 : 31 Page
📦 파일크기 : 1.0 Mb
🔤 파일종류 : ppt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제언과 향후방향 자료설명

[웅진코웨이 마케팅사례 PPT] 웅진코웨이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코웨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언과 향후방향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제언과 향후방향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웅진코웨이 마케팅~ 향후방향.pptx)

_SLIDE_1_

마케팅 사례발표
_SLIDE_2_
1. 웅진코웨이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웅진코웨이 기업환경분석 (PESTEL분석)

3. 웅진코웨이 SWOT분석
(1) SWOT분석
(2) SWOT전략

4. 웅진코웨이 서비스마케팅

5. 웅진코웨이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3) 포지셔닝맵

6. 웅진코웨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웅진코웨이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언

7. 향후방향제언
CONTENTS
_SLIDE_3_
1. 웅진코웨이 기업소개
_SLIDE_4_
1989년 5월 2일 설립
웅진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음식물처리기 등을 생산하는 국내 최대의 생활환경가전 기업 으로서,
렌탈 비즈니스 개념을 업계 최초로 도입
시장점유율, 고객만족도, 브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