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박스 ARTBOX 기업분석과 아트박스의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레포트

아트박스 ARTBO~분석 레포트.hwp 파일정보

아트박스 ARTBOX 기업분석과 아트박스의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레포트.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유통쇼핑)
📜 자료분량 : 26 Page
📦 파일크기 : 5.0 Mb
🔤 파일종류 : hwp

아트박스 ARTBO~4P전략분석 레포트 자료설명

아트박스 ARTBOX 기업분석과 아트박스의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레포트

아트박스 ARTBO~4P전략분석 레포트 자료의 목차

ARTBOX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INDEX
Ⅰ. 아트박스 기업개요

Ⅱ. 아트박스 기업상황분석
1. 자사분석
2. 중국시장분석
3. 시장변화분석
4. 고객분석
5. 경쟁자분석

Ⅲ. 아트박스 SWOT분석

Ⅳ. 아트박스 STP전략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설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Ⅴ. 아트박스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촉진)
1) 기프트 마케팅
2) 유동인구 많은 곳과 제휴
3) PPL전략
Ⅰ. 아트박스 기업개요

「아트박스」는 1984년 출발, 문구 팬시에서 출발해 최근에는 디자인리테일샵으로 진화하고 있다. 이러한 아트박스는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아름다움을 부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생활 속의 모든 것을 ‘디

본문내용 (아트박스 ARTBO~분석 레포트.hwp)

ARTBOX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INDEX
Ⅰ. 아트박스 기업개요

Ⅱ. 아트박스 기업상황분석
1. 자사분석
2. 중국시장분석
3. 시장변화분석
4. 고객분석
5. 경쟁자분석

Ⅲ. 아트박스 SWOT분석

Ⅳ. 아트박스 STP전략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설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Ⅴ. 아트박스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촉진)
1) 기프트 마케팅
2) 유동인구 많은 곳과 제휴
3) PPL전략
Ⅰ. 아트박스 기업개요

「아트박스」는 1984년 출발, 문구 팬시에서 출발해 최근에는 디자인리테일샵으로 진화하고 있다. 이러한 아트박스는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아름다움을 부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생활 속의 모든 것을 ‘디자인’이라는 이름으로


  💾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