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마케팅 STP,4P,SWOT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망

아시아나항공 마케팅~공 미래전망.hwp 파일정보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STP,4P,SWOT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망.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서비스)
📜 자료분량 : 10 Page
📦 파일크기 : 43 Kb
🔤 파일종류 : hwp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시아나항공 미래전망 자료설명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STP,4P,SWOT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망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시아나항공 미래전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아시아나항공 마케팅~공 미래전망.hwp)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과 미래전망
INDEX

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

2. 항공산업 환경분석

3.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아시아나항공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향후전략제언과 미래전망
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

금호아시아나그룹이 창립한 민간항공사인 아시아나항공은 1988년 2월 17일 창립되었고 현재는 HDC에 매각되었다. 연간 7조원 규모의 매출로 대한항공과 함께 한국 제 2의 항공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항공운수뿐만 아니라 설비, 통신,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