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신라호텔[3].hwp 파일정보

신라호텔[3].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관광레저)
📜 자료분량 : 14 Page
📦 파일크기 : 114 Kb
🔤 파일종류 : hwp

신라호텔 성공요인과~미래발전방향 제시 자료설명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미래발전방향 제시 보고서입니다.

호텔신라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신라호텔 성공요인과~미래발전방향 제시 자료의 목차

1. 호텔신라 기업소개

2. 기업사명

3. 호텔신라의 성공요인

4. 호텔신라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호텔신라의 호텔경영전략
(1) 인적자원관리 전략
(2) 영업 및 서비스전략
(3) 운영전략

6. 호텔신라 마케팅 7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5) People (내부마케팅)
(6) Physichal evidence (물리적 증거)
(7) Process (과정)

7. 미래발전방향 제시

본문내용 (신라호텔[3].hwp)

호텔신라는 수많은 국빈의 방문과 국제행사를 치러내며 삼성그룹을 대표하는 얼굴,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우리나라 서비스 산업의 견인차 역할을 해오고 있다. 천년 역사와 함께 가장 찬란한 문화예술의 꽃을 피웠던 신라 왕조의 이름에서 유래하였으며, 삼성그룹 故 이병철 초대 회장의 뜻에 따라 1979년 3월 개관하였다. ‘최고의 호스피탈리티 기업’을 목표로 오랜 세월동안 품위와 전통을 유지하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다. LHW 가입을 통해 세계 최고의 럭셔리 호텔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가 하면 전통이라는 지붕 위에 모더니즘적 디자인 요소를 가미, 삶에 여유와 품격을 한층 높여 주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변화를 거듭해 왔다. 또한 서비스 기업으로서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면세점 사업을 시작, 최고의 글로벌 유통 회사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하는가 하면 국내외 특1급 호텔과 피트니스 시설의 위탁 운영을 비롯, 외식 사업까지 그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