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마케팅전략 사례와 SWOT분석과 신라호텔 현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제시

신라호텔 마케팅전략~선방안 제시.hwp 파일정보

신라호텔 마케팅전략 사례와 SWOT분석과 신라호텔 현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제시.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관광레저)
📜 자료분량 : 7 Page
📦 파일크기 : 5.0 Mb
🔤 파일종류 : hwp

신라호텔 마케팅전략~ 및 개선방안 제시 자료설명

신라호텔 마케팅전략 사례와 SWOT분석과 신라호텔 현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제시

신라호텔 마케팅전략~ 및 개선방안 제시 자료의 목차


신라호텔
마케팅사례와
문제점 및 개선방안
목차

1. 신라호텔 기업소개

2. 신라호텔 서비스 특징

3. 신라호텔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신라호텔 마케팅전략 연구
(1) 이미지마케팅
(2) 구전마케팅
(3) CSR마케팅
(4) 고객서비스전략
(5) 우먼마케팅
(6) 모바일활용 마케팅

5. 신라호텔 현 문제점 및 개선방안
(1) 문제점
(2) 개선방안

본문내용 (신라호텔 마케팅전략~선방안 제시.hwp)

1. 신라호텔 기업소개

정부소유의 서울시 장충동의 영빈관을 1979년 삼성그룹이 인수하여 시작된 신라호텔은 현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내 순수자본의 호텔로서 지금까지 우리나라 서비스 산업의 견인차 역할을 해오고 있는 기업이다.

2. 신라호텔 서비스 특징

– 종업원에게 서비스 교육 제공
– 여러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서비스 제공
– 타임세일 등을 통해 객실의 수요 공급의 조화
– 고객과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직급체계 간소화
– 여러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서비스 제공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맞춤 객실과 서비스 제공
–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기대 형성

3. 신라호텔 SWOT분석

(1) Strength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기업인 삼성그룹의 계열사라는 점은 내국인에게 신라호텔에 대한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는데 기여를 하고 있다.
‘가장 많은 유명인사들이 투숙한 호텔’‘세계 4대 강국 국가 수반이 투숙한 호텔’,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