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상담일지[4].~담일지[4].hwp 파일정보
1년상담일지[4].hwp
부모상담일지 – 만~e (개별면담일지) 자료설명
부모상담일지 – 만3세 1년 3월-2월 5명 10Page (개별면담일지)
영역별 어린이집과 집에서의 행동을 통해 상담지를 기록하였습니다.
교사종합의견 첨부되어 있으며 아주 자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부모상담일지 – 만~e (개별면담일지) 자료의 목차
– 기본생활습관
– 신체운동건강
– 의사소통
– 사회관계
– 예술경험
– 자연탐구
– 면담하기를 원하는내용
– 교사 종합의견
– 신체운동건강
– 의사소통
– 사회관계
– 예술경험
– 자연탐구
– 면담하기를 원하는내용
– 교사 종합의견
본문내용 (1년상담일지[4].~담일지[4].hwp)
생활습관
선을 따라 걷고 달리기 등 이동운동을 할 수 있으며, 수저를 바르게 사용하여 흘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다. 종종 바르지 않은 자세로 앉아 있어 바른 자세로 앉아 식사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여러 가지 감각적 차이를 경험하는 활동에 즐겁게 참여한다.
신체운동건강
머리 어깨 무릎 발 동요를 들으며 신체 각 부분의 명칭을 배우고 있댜. 달리는 것을 좋아하여 이동 시, 달리는 모습이 자주 보이며 한 발 서기와 두 발 점프를 할 수 있다. 특히, 또래에 비해 운동능력이 뛰어나 체육활동 시, 모델이 되기도 한다.
의사소통
말하는 사람을 바라보며 이야기를 주의 깊게 듣는 태도가 요구된다.이야기를 듣고 무엇-질문, 누구-질문, 어디-질문 등을 잘 이해하며 궁금한 것을 질문한다.자기 이름글자를 알고 일상생활에서 활용한다.
사회관계
도움이 필요할 때 교사에게 도움을 청한다. 다른 사람의 감정을 인식하고 위로를 표현한다. 스스로 선택한 놀이나 놀잇감을 즐기며 개별적으로 정리시간을 알려주면 스스로
선을 따라 걷고 달리기 등 이동운동을 할 수 있으며, 수저를 바르게 사용하여 흘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다. 종종 바르지 않은 자세로 앉아 있어 바른 자세로 앉아 식사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여러 가지 감각적 차이를 경험하는 활동에 즐겁게 참여한다.
신체운동건강
머리 어깨 무릎 발 동요를 들으며 신체 각 부분의 명칭을 배우고 있댜. 달리는 것을 좋아하여 이동 시, 달리는 모습이 자주 보이며 한 발 서기와 두 발 점프를 할 수 있다. 특히, 또래에 비해 운동능력이 뛰어나 체육활동 시, 모델이 되기도 한다.
의사소통
말하는 사람을 바라보며 이야기를 주의 깊게 듣는 태도가 요구된다.이야기를 듣고 무엇-질문, 누구-질문, 어디-질문 등을 잘 이해하며 궁금한 것을 질문한다.자기 이름글자를 알고 일상생활에서 활용한다.
사회관계
도움이 필요할 때 교사에게 도움을 청한다. 다른 사람의 감정을 인식하고 위로를 표현한다. 스스로 선택한 놀이나 놀잇감을 즐기며 개별적으로 정리시간을 알려주면 스스로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