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 1년관찰과 ~과 발달평가.zip 파일정보
만5세 1년관찰과 발달평가.zip
만5세 1년 19명~2학기 모두 포함 자료설명
만5세 1년 19명~20명의 관찰일지와 발달평가 1학기 2학기 모두 포함
만5세 1년 19명~2학기 모두 포함 자료의 목차
만5세 1년 19명~20명의 관찰일지와 발달평가 1학기 2학기 모두 포함
본문내용 (만5세 1년관찰과 ~과 발달평가.zip)
건강
신체
운동
6/
실외활동을 나와 친구와 잡기 놀이를 한다. 팔은 달리는 자세를 잘 취해보고 다리는 크게 보폭을 두고 열심히 달려 보기를 한다. 이내 친구를 잡고 친구가 다시 00를 잡기 위해 열심히 달려 도망 치기를 한다
손을 씻으려고 하자 손세정제에서 거품이 나오지 않는다. 계속해서 눌러서 조금씩 짜더니 한가득 거품을 짜낸다. 교사를 부르며 “선생님 비누 다 썼어요” 하고 말해준다. 비누를 새걸로 바꾸어 주자 “와 나두 새걸로 하고 싶다”라고 하며 손에 묻은 비누를 칠하며 헹궈낸다.
의사소통
8/
친구와 다양한 음식 낱말 퀴즈 맞추기를 하며 00가 먼저 문제 내기를 한다. ‘음 이거는 아주아주 시원하고 달콤하고 맛있는 거야’ 라고 말하니 친구가 ‘아이스크림!’ 하며 맞춘다. 친구의 대답에 ‘정답! 이번엔 너가 문제 내’ 하고서 친구와 바꿔가며 문제 내고 맞추기를 한다
이야기나누기 시간에 옛날 시대의 교통기관에 대해 들려주는데 옆에 친구에게 말을 걸며 속닥속닥 귓속말도 하며 이야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