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찰일지1[294]~1[294].hwp 파일정보
관찰일지1[294].hwp
만4세 2학기 관찰~예술경험,자연탐구) 자료설명
만4세 2학기 관찰일지 및 6개 영역별 발달평가 입니다.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영역으로 관찰하였습니다.
각 영역별로 평가 및 해석도 첨부하였습니다.
만4세 2학기 관찰~예술경험,자연탐구) 자료의 목차
– 기본생활습관
– 평가 및 해석
– 신체운동
– 평가 및 해석
– 의사소통
– 평가 및 해석
– 사회관계
– 평가 및 해석
– 예술경험
– 평가 및 해석
– 자연탐구
– 평가 및 해석
– 평가 및 해석
– 신체운동
– 평가 및 해석
– 의사소통
– 평가 및 해석
– 사회관계
– 평가 및 해석
– 예술경험
– 평가 및 해석
– 자연탐구
– 평가 및 해석
본문내용 (관찰일지1[294]~1[294].hwp)
만4세 2학기 관찰일지 및 6개 영역별 발달평가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기본생활습관
OO는 학기 초부터 편식이 심해 점심시간에 밥만 먹었다. 고기나 계란같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반찬이 나오면 먹어볼 수 있도록 지도하였지만 OO는 먹지 않았었는데 장조림버터밥이 나와 OO에게 소개해주며 밥과 장조림을 따로 배식해주고 따로 먹어볼 수 있도록 하니 OO는 장조림을 한입 먹어볼 수 있었다. OO는 약간의 거부반응이 보였지만 씩씩하게 씹으며 장조림을 맛볼 수 있었고 다 먹고 정리한 OO에게 “내일은 다른 반찬도 아주 조금 먹어볼 수 있을까?”물으니 OO는 자신감에 찬 목소리로 “네!”대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평가 및 해석
OO는 몸에 좋은 음식을 조금이나마 먹어보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신체활동
고무줄을 보고 어떻게 놀이하는건지 물어본다. 교사가 시범을 보여주자 천천히 따라 한다. ‘선생님 저 잘하지요?’라고 말을 한다. OO가 고무줄 놀이를 아주 잘하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