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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레알의 글로벌경영~및 한국진출전략분석 자료설명
Ⅰ.서론

Ⅱ.본론ƒ.로레알 기업개요ƒ-1.로레알 기업소개ƒ-2.로레알 경영현황
„.화장품 산업환경 분석
….로레알의 핵심경영전략 분석…-1.로레알의 핵심진입전략…-2.로레알의 내부역량분석…-3.로레알의 글로벌 성장전략
†.로레알의 글로벌 경영전략†-1.글로벌 현지화 전략 사례분석†-2.로레알의 한국진출 전략분석
‡.로레알 KOREA의 현황 및 전략 분석‡-1.한국 화장품 시장환경‡-2.로레알 KOREA의 현지화 전략 분석

Ⅲ.결론

참고자료 및 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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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레알의 글로벌경영~및 한국진출전략분석 자료의 목차
Ⅰ.서론

Ⅱ.본론ƒ.로레알 기업개요ƒ-1.로레알 기업소개ƒ-2.로레알 경영현황
„.화장품 산업환경 분석
….로레알의 핵심경영전략 분석…-1.로레알의 핵심진입전략…-2.로레알의 내부역량분석…-3.로레알의 글로벌 성장전략
†.로레알의 글로벌 경영전략†-1.글로벌 현지화 전략 사례분석†-2.로레알의 한국진출 전략분석
‡.로레알 KOREA의 현황 및 전략 분석‡-1.한국 화장품 시장환경‡-2.로레알 KOREA의 현지화 전략 분석

Ⅲ.결론

참고자료 및 사이트
 
 
본문내용 (로레알마케팅전략.h~알마케팅전략.hwp)
화장품 산업은 인체를 청결, 미화하여 매력을 더하고 용모를 밝게 변화시키거나 피부 모발의 건강을 유지 또는 증진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목적을 가진 제품의 연구, 개발제조, 수입, 판매하는 산업으로 정의하며 그 특성상 전통적인 내수 지향적 산업으로 여겨져 왔다. 그러나 1983년부터 부분적으로 개방화되기 시작한 화장품 산업계는 1986년에는 전 품목의 수입자유화가 허용되면서 1990년에는 1,582만 달러, 2000년에는 33,106만 달러로 현격히 증가하게 되었다. 우리나라 업계들도 동아시아를 중심으로 유럽, 미국 등에 수출을 시도하고는 있지만 1990년 1,311만 달러, 2000년 6,401만 달러 정도로 수입에 비해 그 실적이 미미하다고 할 수 있다.
각 나라의 화장에 대한 문화적 차이로 인해 화장품 산업은 현지 기업들이 우위를 점하는 전형적인 Multinational 산업이었다. 다수국 산업(Multinational Industry)이란 국가간의 높은 문화적 이질성 또는 정치적인 요인에 의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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