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브랜드분석~미래전략제언.hwp 파일정보
라코스테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STP,4P분석,미래전략제언.hwp
라코스테 브랜드분석~P분석,미래전략제언 자료설명
라코스테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STP,4P분석,미래전략제언
라코스테 브랜드분석~P분석,미래전략제언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라코스테 브랜드분석~미래전략제언.hwp)
라코스테
마케팅전략 분석
`목차`
1. 라코스테 브랜드소개
2. 라코스테 브랜드 히스토리
3. 라코스테 마케팅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4. 라코스테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5. 미래전략제안과 느낀점
1. 라코스테 브랜드소개
라코스테는 1933년 프랑스의 테니스 스타 장 르네 라코스테가 당시 프랑스 최대의 니트웨어 생산가 앙드레 질리에와 함께 의류브랜드를 설립한 것이 역사의 시초이다.
1985년 한국에 런칭된 캐주얼 웨어 라코스테는 2000년 한국의 동일방직과 프랑스의 드방레가 합작하여 인터네셔널 한국 라코스테 법인을 설립하였다. “The Happiest Moment of Life`라는 영원한 테마를 모토로 하고 있다. 단순히 옷을 파는 것이 아니라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