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대한항공 이미지개선위한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대한항공[5].hwp 파일정보

대한항공[5].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관광레저)
📜 자료분량 : 9 Page
📦 파일크기 : 38 Kb
🔤 파일종류 : hwp

대한항공 SWOT,~후 마케팅전략 제언 자료설명

대한항공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대한항공 이미지개선위한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대한항공 SWOT,~후 마케팅전략 제언 자료의 목차

1. 대한항공 기업소개

2. 대한항공의 주요사업 소개

3. 대한항공 SWOT분석
(1) Strength – 강점
(2) Weakness – 약점
(3) Opportunity – 기회
(4) Threat – 위협

4. 대한항공 STP분석
(1) Segmentation – 시장세분화
(2) Targeting – 목표타겟선정
(3) Positioning – 포지셔닝

5.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 제품전략
(2) Price – 가격전략
(3) Place – 유통전략
(4) Promotion – 촉진전략

6. 대한항공 이미지개선위한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본문내용 (대한항공[5].hwp)

1. 대한항공 기업소개

“세계 항공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가 된다는 기업비젼 아래 대한항공은 최상의 운영체제로 고객감동과 가치를 창출하고 변화지향적인 기업문화를 형성하고 있으며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명품 항공사 이미지를 내세우고 있다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