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애견사업계획서.~견사업계획서.hwp 파일정보
노인애견사업계획서.hwp
노인애견사업계획서~노인애견사업계획서 자료설명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노인애견사업계획서
노인애견사업계획서~노인애견사업계획서 자료의 목차
1. 사 업 개 요
■ 애견산업의 성장
■ 애견에 대한 시각변화와 그에 따른 신종 애견산업
■ 애견산업의 세분화
■ 우리의 사업모델(목적)
2. 상품 및 서비스 소개
■ 애견시장의 성장에 따른 기타 제반 서비스의 성장
■ 비슷한 포지셔닝의 경쟁 업체들.
3. 마케팅 전략
■ 마케팅 목표
■ 마케팅 전략
4. 예 산
■ 초기 투자비용
■ 초기 총 투자비용
■ 월간 지출액 산출 규모
■ 월 총 지출액
■ 예상 월 평균 수입
본문내용 (노인애견사업계획서.~견사업계획서.hwp)
1. 사 업 개 요 및 목 적
■ 애견산업의 성장
개는 인간과 정서적인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지상의 유일한 동물로, 인간에게 여러 가지로 유익한 흔치 않는 반려동물이다. 흙과 숲을 떠나 삭막한 도시 공간에 갇히고, 한 걸음 더 나아가 사이버공간에 갇히기 시작한 우리에게 진정한 우정을 줄 수 있는 개의 가치는 그 어느 때보다 커짐에 따라 애견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에, 노인들이 애견산업 운영을 한다면 정서적 교감을 통해 스스로 소외감과 외로움을 떨쳐버림으로서 내면적 케어의 도움이 되고, 또한 적은 노동과 저 예산으로 큰 수익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개호와 수익을 둘 다 챙길 수 있다는 이점을 가진 사업이라고 본다.
그럼 우리나라의 애견시장 규모는 얼마나 될까? 한국리서치 조사에 따르면, 불과 5년 전까지만 해도 애견시장 규모는 100만 가구에 5000억원 수준이었지만, 2002년 5월 현재 국내 애견인구는 480만 명, 애완견은 대략 300만 마리 안팎인 것으로 추산됐다. 업계에선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