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및 노스페이스 SWOT분석 및 노스페이스 향후전략 제시

노스페이스 기업전략~후전략 제시.hwp 파일정보

노스페이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및 노스페이스 SWOT분석 및 노스페이스 향후전략 제시.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패션뷰티)
📜 자료분량 : 7 Page
📦 파일크기 : 96 Kb
🔤 파일종류 : hwp

노스페이스 기업전략~이스 향후전략 제시 자료설명

노스페이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및 노스페이스 SWOT분석 및 노스페이스 향후전략 제시

노스페이스 기업전략~이스 향후전략 제시 자료의 목차


노스페이스

기업전략과 향후전략 제시
=차례=

1. 노스페이스 기업소개

2. 아웃도어시장과 경쟁상황 분석

3. 노스페이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노스페이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1) 마케팅 및 홍보전략
(2) CSR활동 (사회공헌활동)
(3) 제품 다각화전략
(4) 친환경전략

5. 향후전략 제시
(1) 디자인의 개선
(2) 노인계층 마케팅 강화

1. 노스페이스 기업소개

북반구 높은 산들의 가장 춥고 바람이 거센 북쪽면인 ‘북벽’을 뜻하는 노스페이스는 1997년 영원무역과 일본 골드윈의 합작회사인 골드윈코리아에서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국내에 진출하였다. 이러한 노스페이스는 등산용품에만 머물던 아웃도어 시장을 바이크, 클라이밍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하였고 200

본문내용 (노스페이스 기업전략~후전략 제시.hwp)


노스페이스

기업전략과 향후전략 제시
=차례=

1. 노스페이스 기업소개

2. 아웃도어시장과 경쟁상황 분석

3. 노스페이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노스페이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1) 마케팅 및 홍보전략
(2) CSR활동 (사회공헌활동)
(3) 제품 다각화전략
(4) 친환경전략

5. 향후전략 제시
(1) 디자인의 개선
(2) 노인계층 마케팅 강화

1. 노스페이스 기업소개

북반구 높은 산들의 가장 춥고 바람이 거센 북쪽면인 ‘북벽’을 뜻하는 노스페이스는 1997년 영원무역과 일본 골드윈의 합작회사인 골드윈코리아에서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국내에 진출하였다. 이러한 노스페이스는 등산용품에만 머물던 아웃도어 시장을 바이크, 클라이밍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하였고 200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