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복주 경영전략분석~선방안 제안.hwp 파일정보
금복주 경영전략분석~복주 개선방안 제안 자료설명
금복주 경영전략분석~복주 개선방안 제안 자료의 목차
금복주
마케팅
경영전략분석
Ⅰ. 서론
1. 금복주 선정배경
우리나라 사람들 대부분은 각자의 호불호에 상관없이 술을 많이 접하게 된다. 각종 모임에서 소주, 맥주, 막걸리 등 종류 불문하고 술을 마시게 되는 일이 빈번하다. 그 중에서도 한국인은 소주를 가장 많이 마실 것이라고 생각한다. 팀 프로젝트를 집행하면서 이해하기 쉽고 친근한 기업을 찾고자 팀원들과 회의하던 중 금복주가 대구에 본사(대구 광역시 달서구 성서로 276 (장동 306-6))를 둔 회사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금복주는 소주 시장점유율 8.1%로 크게 높은 건 아니지만 참소주가 지난해 고객만족도 브랜드 선정에서 전국 1위를 차지하는 등 대구 경북 시장점유율 90%에 이를 만큼 지방주 중에서도 탄탄한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금복주는 소주시장에만 안주하지 않고 과실주나 탁주 등 다양한 종류의 주류를 개발함으로써 자사의 시장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꾀하고 있는 기업이다.
2. 금복주
본문내용 (금복주 경영전략분석~선방안 제안.hwp)
금복주
마케팅
경영전략분석
Ⅰ. 서론
1. 금복주 선정배경
우리나라 사람들 대부분은 각자의 호불호에 상관없이 술을 많이 접하게 된다. 각종 모임에서 소주, 맥주, 막걸리 등 종류 불문하고 술을 마시게 되는 일이 빈번하다. 그 중에서도 한국인은 소주를 가장 많이 마실 것이라고 생각한다. 팀 프로젝트를 집행하면서 이해하기 쉽고 친근한 기업을 찾고자 팀원들과 회의하던 중 금복주가 대구에 본사(대구 광역시 달서구 성서로 276 (장동 306-6))를 둔 회사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금복주는 소주 시장점유율 8.1%로 크게 높은 건 아니지만 참소주가 지난해 고객만족도 브랜드 선정에서 전국 1위를 차지하는 등 대구 경북 시장점유율 90%에 이를 만큼 지방주 중에서도 탄탄한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금복주는 소주시장에만 안주하지 않고 과실주나 탁주 등 다양한 종류의 주류를 개발함으로써 자사의 시장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꾀하고 있는 기업이다.
2. 금복주 소개
금복주의 경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