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마켓컬리 마케팅 STP,4P전략 분석 및 마켓컬리 성공요인과 마켓컬리 위한 새로운전략 수립

[경영경제] 마켓컬~운전략 수립.hwp 파일정보

[경영경제] 마켓컬리 마케팅 STP,4P전략 분석 및 마켓컬리 성공요인과 마켓컬리 위한 새로운전략 수립.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8 Page
📦 파일크기 : 37 Kb
🔤 파일종류 : hwp

[경영경제] 마켓컬~한 새로운전략 수립 자료설명

[경영경제] 마켓컬리 마케팅 STP,4P전략 분석 및 마켓컬리 성공요인과 마켓컬리 위한 새로운전략 수립

[경영경제] 마켓컬~한 새로운전략 수립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경영경제] 마켓컬~운전략 수립.hwp)

– 마켓컬리

마케팅STP,4P전략
새로운전략 수립

=목차=

1. 마켓컬리 기업소개

2. 주제선정배경

3. 마켓컬리 성공요인

4. 시장상황분석

5. 마켓컬리 이용 고객인터뷰 (20대 여성)

6. 마켓컬리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타켓)
(3) Positioning (포지셔닝)

7. 마켓컬리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 전략)

8. 마켓컬리 위한 새로운전략 수립

1. 마켓컬리 기업소개

마켓컬리는 2015년 김슬아대표가 식료품의 생산, 물류, 유통을 혁신하여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행복한 ‘온라인 식료품 서비스’를 만들자는 비전으로 시작한 스타트업 기업이다.
마켓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