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업체의 마케팅 믹스 전략 비교 -풀무원, BBQ, 지펠, 파스퇴르

각 업체의 마케팅 ~, 파스퇴르.hwp 파일정보

각 업체의 마케팅 믹스 전략 비교 -풀무원, BBQ, 지펠, 파스퇴르.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3 Page
📦 파일크기 : 24 Kb
🔤 파일종류 : hwp

각 업체의 마케팅 ~, 지펠, 파스퇴르 자료설명

각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각각 분석하여 비교한 글입니다.
각업체의마케팅믹스전략비교

각 업체의 마케팅 ~, 지펠, 파스퇴르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각 업체의 마케팅 ~, 파스퇴르.hwp)

-B.B.Q는 최종 소비자 즉, 주소비자인 어린이와 주부의 접근이 용이하도록 주택가에 입점한다. 같은 가맹점끼리 경쟁하는 일을 막기 위하여 4000세대를 기준으로 상권 분석·정리 후 점포를 개설하는데 현재로는 1300여 개의 점포로 포화상태에 이르렀다. 장기적인 상권분석이 현재 진행중이며 이 상권분석이 끝난 후 생기는 틈새로 가맹점을 더 늘릴 계획이라고 한다. 국내 프랜차이즈 시장은 아직 유년기 수준을 벗어나지 못하다고 한다. 지적 재산권에 대한 인식수준이 낮은데다 경영 노하우 마저 일천하다. 여기에 가맹 사업자간에 분쟁이 잦아 안정적인 경영을 기대하기 어렵다. 다국적 기업과 대기업의 공세까지 겹쳐 영세 프랜차이즈들은 점차 설자리를 잃어가고 있었다.


  💾 다운받기 (클릭)